본문 바로가기

그저 주저리

처음 겪은 일

반응형

div 위에 마우스가 올라가면 div가 사라지게 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었다.

쉽잖아? 금방 뚝딱했지.

근데 div 안에 있는 글씨 위에 마우스가 가면 글씨 지시자(커서) 모양이 되면서 div가 안 사라짐 ㅋㅋ

이런 증상 처음이야 ㅋㅋ

크롬에서 이러는데 ie도 그런지 해 봐야겠다.

마찬가지네 ㅋㅋ


헉!!!!

div를 만들어서 씌웠는데...

글씨가 안 보이는데 글씨 위치에서는 작동을 안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위 객체에 걸어서 해결했다.

근데 상위 객체에 걸 수 없는 환경에서는 어케 해야 하는 걸까? ㅋㅋ


div 안에 div를 넣어서 글씨를 다 감싸도록 했는데도 글씨 위치에서는 작동 안함

상위 td에 걸면 글씨 위치에서도 잘 작동함


딱히 이벤트 전파를 막지도 않았으니 상위 div에 걸었으니 글씨 객체에서도 먹어야 정상이고

만약 막혀 있다면 td에 건 것도 하위에 전파되지 않아야 하는데...

뭔지 모르겠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