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쓸만한 주저리

뱀파이어 영화 추천

반응형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46915 렛미인 (스웨덴, 8.4) 

 

Daum영화 <렛 미 인>

“내가.. 평범한 여자애가 아니어도 좋아해줄래?”12살 소년, 영원한 사랑을 만나다...눈 내리던 밤, 외로운 소년 오스칼은 옆집에 이사 온 창백한 얼굴의 소녀 이엘리를 만난다. 곧 소년의 가슴 속으로 들어온 이엘리. 두 사람은 서로에게 하나밖에 없는 친구가 되어준다. 하지만 조용하던 마을에서 기이한 살인 사건이 계속되고, 오스칼은 이엘리가 뱀파이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20141 뷰티풀 뱀파이어 (한국, 8.4)

 

Daum영화 <뷰티풀 뱀파이어>

빠르게 ‘힙’해지고 있는 망원동의 어느 조용한 골목, 그곳에서 500년 동안 작은 메이크업샵을 운영하며 살아온 뱀파이어 란이 있다. 어느 날, 새로운 건물주가 나타나면서 란은 그곳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500년을 모아도 왜 돈은 안 모이는 걸까?” 그리고 그녀 앞에 나타난 또 다른 한 사람. 과거 유일하게 란을 있는 모습 그대..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3248 뱀파이어 헌터 D (홍콩/일본/미국, 만화영화, 8.6)

 

Daum영화 <뱀파이어 헌터 D>

네 영혼을 네 피와 함께 팔아라, 그러면 너에게 영생을 줄테니...먼 미래, 마지막 전쟁 이후 마침내 뱀파이어들이 밤을 지배하게 된다. 그러나 그들은 알 수 없는 원인으로 점차 소멸해가고, 일부 남은 뱀파이어들만이 사람들을 공포에 떨게 한다. 사람들의 피해가 늘어감과 동시에 이러한 뱀파이어들을 잡기 위한 뱀파이어 헌터들이 탄생한..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5281 뱀파이어(영국, 원제:LifeForce, 8.5, 85년작이라 지금 보면 어설프겠지만 당시에는 정말 재밌게 봤다. Full-Frontal Nudity)

 

Daum영화 <뱀파이어>

헬리 혜성 탐사팀인 영국 우주선 처칠호는 전라의 여자와 남자가 캡슐 속에 있는 것을 발견한다. 한편 처칠호가 증발하자 미국 콜럼비아 우주선이 처칠호를 발견하고 그 외계인의 시체를 지구로 가져온다. 연구팀이 이들 외계인 때문에 전전긍긍할 때 전라의 여성이 경비원의 생명체 정기를 빼앗고 살아난다. 탈출한 여성 외계인은 런던 사..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80917 뱀파이어 시스터 (독일, 9.6)

 

Daum영화 <뱀파이어 시스터>

엄마는 인간, 아빠는 뱀파이어 가족에서 태어난반은 인간, 반은 뱀파이어인 두 자매의 좌충우돌 인간 세상 적응기!두 자매의 흥미 진진한 이중생활이 시작된다!엄마는 인간, 아빠는 뱀파이어인 가족에서 태어난 하프뱀파이어 자매 실바니아와 다카리아는 12살이 되던 해, 드라큘라의 도시 ‘트란실바니아’에서 엄마의 고향인 ‘독일’로 ..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6149 리틀 뱀파이어 (네덜란드/독일/영국/덴마크, 만화영화, 9.3)

 

Daum영화 <리틀 뱀파이어>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한 꿈같은 모험! 지금껏 본 적 없는 소년들의 마법 같은 우정이 펼쳐진다!뱀파이어 덕후인 13살 소년 토니는 부모님과 독일 여행 중 진짜 뱀파이어 루돌프를 만난다. 13살 생일만 300번째 맞이한 루돌프는 뱀파이어 사냥꾼의 공격을 피하던 중 토니를 만나 친구가 된다. 그리고 두 소년은 뱀파이어 사냥꾼에게 붙잡힌 뱀파이어 패밀리를 구하기 위해 일생일대 꿈 같은 모험을 시작하는데…과연 뱀파이어 소년 루돌프와 인간 소년 토니는 힘을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5598 키즈모노가타리 II 열혈편 (일본, 만화영화, 8.1)

 

Daum영화 <키즈모노가타리 II 열혈편>

고등학교 2학년 봄 방학, 아름다운 흡혈귀 키스샷 아세롤라오리온 하트 언더 블레이드와 만난 아라라기 코요미. 사지를 잃고 빈사 상태였던 그녀를 구한 코요미는 뜻밖에도 자신까지 흡혈귀가 되고 만다.인간으로 돌아가려면 빼앗긴 키스샷의 사지를 되찾아야만 한다. 괴이 전문가 오시노 메메의 조언을 받은 코요미는 가혹한 싸움에 뛰어 ..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0308 드라큘라 (미국, 9, 31년작. 보면 후회할 듯)

 

Daum영화 <드라큘라>

동유럽의 카르파티아 산중에 드라큘라 백작이 살고 있다. 런던에 있는 카팩스 수도원 양도 문제 때문에 그를 찾아가는 한 신사에게, 마을 사람들은 드라큘라가 흡혈귀라며 위험하니 가지 말라고 극구 말린다. 하지만 렌필드가 약속 때문에 가야 한다고 단호히 말하자, 한 노파가 그를 보호해줄 물건이라며 십자가를 쥐어준다. 겁도 없이 험..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33390 뱀파이어 헌터 D (일본, 9.3, 85년작. 위의 D는 2000년작)

 

Daum영화 <뱀파이어 헌터 D>

지구의 최종전쟁 후 화려한 문명이 멸망한지 몇천년이 흘렀는지 알 수 없는 미래. 인간은 '귀족'이라 불리우는 흡혈귀들의 지배를 받으며 매일매일 공포에 떨며 살아가고 있었다. 어느날 밤 목장을 경영하던 소녀 도리스는 그 지방 귀족의 습격을 받아 피를 빨리게 되고, 귀족과 결혼할 것을 강요받는다. 그러나 그곳을 지나던 뱀파이어 헌터 D가 귀족을 처치해 주겠다고 약속하는데...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11619 로스트 보이 (미국, 8.7)

 

Daum영화 <로스트 보이>

겉보기엔 화려한 도시 싼타칼라엔 밤에 출몰하여 무서운 살인을 저지르는 흡혈귀 무리가 있다. 그러나 시민들은 어느날 갑자기 사라지는 그들의 가족들이 피에 굶주린 밤의 존재들의 희생물이 되는 것인줄은 꿈에도 모르고 거리에 '실종벽보'만을 붙이며 슬픈 눈빛으로 나날을 보낸다. 마을에 이사오는 루시(다이안 위스트 분)와 그녀의 두..

movie.daum.net

 

https://movie.daum.net/moviedb/main?movieId=61533 위아더 나이트 (독일, 8.3)

 

Daum영화 <위아더 나이트>

죽지 않는 존재, 죽을 수 없는 존재깊은 밤이면 시작되는 뱀파이어 그녀들의 특별한 사냥좀도둑질로 생활을 이어오던 ‘레나’(카롤리네 헤어퍼스)는 우연히 찾아 가게 된 클럽에서 뱀파이어 ‘루이즈’(니나 호스)의 눈에 띄어 목을 물리게 된다. 다음 날, 자신의 몸이 이상해진 것을 알게 된 그녀는 어두운 밤에 다시 클럽을 찾아가고, 그..

movie.daum.net

 

모 커뮤니티에서 뱀파이어 영화 추천 요청이 있어서
봤다는 영화 빼고 모아 봤는데 생각보다 많아서 블로그에도 적어 본다.

이 중에 본 건 렛미인(내용은 대략 기억나는데 결말이 기억나지 않는다), 뱀파이어(LifeForce) 두 편 밖에 없네

반응형